공지사항

【 행복한일터 장애인보호작업장 직원 채용 공고 】- 행정 회계담당 육아휴직 대체인력


[블라인드 채용] 입사지원서나 면접 등 채용 과정에서 지원자의 출신 지역이나 신체 조건, 가족관계, 학력 등 편견이 개입될 수 있는 정보를 요구하지 않고 대신 직무 수행에 필요한 지식과 기술 등을 평가하는 데 초점을 맞춘 채용 방식


 


【 행복한일터 장애인보호작업장 직원 채용 공고 】- 행정 회계담당 육아휴직 대체인력



 


1. 근무기관 : 행복한일터 (장애인보호작업장)


- 경기도 화성시 남양읍 무하로51번길 34


 


2. 채용 분야 및 인원 : 행정관리Part / 행정·회계담당 1명


(회계관련업무 우대/보조금신청, 정산, 4대보험 관련 업무 등)



3. 근무형태 및 기간 : 2022년 11월  1일 ~ 2023년 2월 28일 / 계약직(육아휴직 대체인력)


 


4. 지원자격


-「사회복지사업법」및 개별법령 등에 명시된 종사자 결격사유가 없는 사람


-「사회복지사업법」에 따른 사회복지사 우대


- 한글, 엑셀 등 활용능력을 충분히 갖춘 자


- 운전면허 자격증 소지자로 실제로 운전 가능한 자


 


5. 근무조건


① 급여기준 : 2022년 경기도 화성시 직업재활시설 인건비 가이드라인 적용(육아휴직 대체인력)


② 근무시간 : 주5일 근무(09:00~18:00)


 


6. 제출서류


① 입사지원서 1통 (자유양식_사진첨부X)


② 자기소개서 1통 (자유양식_본인의 직무강점 중점으로 작성)


 


7. 접수기간 및 방법


① 접수기간 : 2022년 10월 14일(금) ~ 2022년 10월 28일(금)


② 접수방법 : 이메일 ( 366-9512@daum.net ) * 방문, 팩스, 우편접수 불가


 


8. 전형일정


① 1차 전형 : 서류전형


② 2차 전형 : 면접전형 (서류전형 합격자에 한함)


 


9. 문 의 처 : ☏ 031 - 366 - 9512


 


10. 복리후생 : 5대보험, 퇴직적립금, 주5일근무, 경조금 지원, 직무향상교육


 


11. 기타사항


- 제출 서류의 내용이 허위로 판명될 경우에는 해당자에 대하여 임용한 후에라도 이를 취소할 수 있습니다.


- 공고 내용을 충분히 숙지하지 않아 발생한 불이익은 응시자의 책임이며,‘행복한일터’에서는 이와 관련하여 일체의 책임을 지지 않습니다.


- 제출된 서류는 채용심사 외에는 사용하지 않으며, 채용과정 종료 후 미채용자 지원서류는 개인정보 폐기절차에 따라 지체없이 폐기합니다.


- 행복한일터의 업무 시간은 평일(월~금) 오전 9시 ~ 오후 6시까지입니다.